이웃과 함게하는 정이 넘치는 복지관, 따뜻한 정을 나누는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유니클로, 광주서 첫 교외형 매장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 오픈

작성자 : 관리자 (211.227.161.***)

조회 : 36 / 등록일 : 19-06-10 10:19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9일(금) 광주광역시 내 첫 교외형 매장인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은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 오픈하는 첫 교외형 매장으로, 첨단 2지구 연제 지하차도 옆에 위치하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까지 전 라인업을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3일간은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고객들을 맞이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용으로는 ‘하이라이즈 스트레이트 진’과 ‘레이온 블라우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남성용으로는 ‘이지(EZY) 진’, ‘컬러 삭스’ 4장 세트를 행사가에 판매한다.

남녀 모두를 위해서는 성인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이들을 위해 키즈용 ‘울트라 스트레치 팬츠’, ‘크루넥 반팔 티셔츠’도 행사가에 준비했다.

해당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차가운 음료 전용 텀블러인 유니클로 콜드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텀블러는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광주광역시 서구 장애인복지관이 운영하는 바리스타 직업재활 훈련 기관 ‘꿈이룸 카페’와 협업해 오픈 당일 선착순 3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수림 기자 news@getnews.co.kr 

목록

언론보도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