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게하는 정이 넘치는 복지관, 따뜻한 정을 나누는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코로나19로 인한 장애가정 긴급지원 실시

작성자 : 관리자 (49.164.244.***)

조회 : 42 / 등록일 : 20-08-13 14:29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대만)에서는 사업계획에 의거하여 다양한 재활사업 및 복지사업 등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6일부터 광주광역시 사회복지시설이 휴관에 들어가면서 서구권내 장애가정의 식생활 및 일상생활유지에 비상이 걸렸다. 이에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의 후원을 받아 현금지원(40만원/3가정) 및 생필품 키트(293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의 소외된 복지사각지대 장애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 줄 수 있어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생필품을 전달받은 최모씨 이용자는 코로나 19로 외부 외출도 겁이 났는데 이렇게 식료품을 직접 가져다주셔 너무 감사합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은 서구지역 장애인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재가지원팀(062-710-3020)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