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게하는 정이 넘치는 복지관, 따뜻한 정을 나누는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꾸러미 전달’

작성자 : 관리자 (49.164.244.***)

조회 : 75 / 등록일 : 20-08-13 17:33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이대만 관장)27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관 이용 장애인 100명을 대상으로 농산물 꾸러미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농산물 꾸러미는 광주광역시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한 지원사업을 통해 마련하였으며, 야채와 과일, 곡식류 등 10가지 물품으로 구성하여 직접 전달함으로써 결식해소 및 경제적 부담 감소에 기여하였다.

 

상무1동에 거주하는 김모 이용인은 복지관에 가서 식사해결을 하며 노래교실에도 참여했었는데 2월부터 집에만 있으려니 끼니를 챙기기도 힘들고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이렇게 식료품을 지원해주니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이대만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이 휴관함에 따라 취약계층 장애인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한 만큼 돌봄에 최선을 다하고자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게 되었다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어 복지관에서 다시 웃는 얼굴로 뵙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40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봉사단체와 연계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장애인을 위해 면마스크 4,000장 및 천연비누 1,000장을 제작하여 배포하는 사업과 국민건강보험공단 호남제주지역본부, 중소기업진흥회 광주전남지역본부 등 지역 내 공공기관과 연계를 통한 후원물품 전달 사업 등을 진행하였다 .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